중고등학교때 영어공부를 안하고

놀아서 그런지 몰라도

영어가 뭔가 쫌 짧다..ㅠㅠ

 

챔피언스리그

토트넘vs리버풀 경기에 대한 관심이 많이 생겨서

사실 그전부터 가끔 보았지만

영알남 이라는 유투버에 나오는 영어를

정리하기로 마음 먹었다!!

당연히 허락도 받았따.

 

빨리 대답해주시는데,

진짜로 영알남인지는 의문이다..ㅋㅋ

시작해보겠다!!

 

 

챔피언스리그

8강전

토트넘 vs 맨시티 전

마지막에 스털링이 결승골을 넣었는데

그것이 VAR을 통해서 업사이드 판정을 받은 상황을 노래로...

참 대단하네요ㅋㅋㅋ

 

이번에는

토트넘 vs 아약스전을 가사로 표현해서 노래로 부르네요ㅎㅎㅎ

참 저런 흥이 부럽습니다.

 

 

이번에 노래보다는 표현이 많이 쓰여질 거 같아서

기록해봅니다.

 

감탄사를 말할 때 사용하는, What + 명사

간단하지만 몰랐던 내용이기에

정리해본다.

 

영어에 대해 무지했던 나로써

조금씩 발전해 나가기 위해서 정리를 시작해본다.

 

아래 영상을 참고해서 작성했으니,

영알남님 영상도 많이 구독해주세요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yt2gD2gx5SQ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