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목요일이고

제가 좋아하는 김래원 배우가 나오는

롱 리브 더 킹을 보기 위해서 오후에 예매했습니다.

퇴근하고 혼자보는 영화가 요즘 재미가 쏠쏠하드라구요.

지난번에 말했듯이

메가박스는 앞좌석과의 자리가 넓어서

덩치?가 있는 저로써는 선호하는 영화관입니다.

게다가 마곡점은 사람도 없고해서 널널하게 봤습니다.

영화 얘기로 다시 가보면

감독도 범죄도시로 유명해진 강윤성 감독님이 메가폰을 잡아서 더 기대를 모았습니다.

왜냐면 2017년에 범죄도시를 몇번을 돌려봤거든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배우도 범죄도시에서 나왔던 배우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김래원하면 가장 생각나는 영화

해바라기...진짜 대박이죠??

그래서 오늘 회사에서 해바라기 명장면 보고 갔습니다.

한번 봐보셔요. 진짜 썸네일만 봐도 김래원의 명대사가....ㅋ

https://www.youtube.com/watch?v=M2peeCRtrAk

그리고 원진아 배우가 여자주인공인데

돈이라는 영화에서 잠깐 보았던 배우였는데

이번에는 김래원의 짝꿍으로 같이 나오네요ㅎㅎ

 

일단은 깡패였던 김래원이 원진아를 만나

첫눈의 반해서 그 계기로 인해서 좋은사람 이 되기로 마음 먹으면서 벌어지는 일인데요.

거기서 어쩌다 보니 국회의원까지 도전하는 영화입니다.

 

솔직하게 범죄도시와 비교하게 되는데

범죄도시처럼 잔인한 장면은 없고

쪼오오금 웃긴 장면 몇장면 있구요.

순간순간 몇장면 빵빵터졌습니다.

터진 이유....보시면 아실거에요.

그리고 마지막은 다른 영화와 다르면도 있어서

처음으로 끝엔딩까지 다보고 나왔습니다.

 

김래원이 노래방에서 부르는 노래가 있었는데

너무 좋아서 유튜브 공유해드려요.

제가 노래를 들을때

한 노래에 꽂히면 계속 듣게 되는데

한동안은 계속 이노래만 들을거같네요.

그리고 누군가 저에게 김동률 목소리랑 비슷하다고해서

엄청 연습하고 따라했던 노래입니다.ㅎ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fY08euV7raY

 

그냥 시간가는줄 모르게 봤던 영화이니,

너무 기대는 하시지 마시고

웃고 즐기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리뷰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의 한 수: 귀수편 후기  (16) 2019.11.12
악인전 감상평  (4) 2019.05.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