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를 열심히 한지 벌써 3개월째....

6월 7일 애드핏 승인 이후, 티스토리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이번 IOS 13 버전 다운로드 했더니 검은색배경이 가능하게 되었드라구요ㅎㅎ예뻐예뻐..

60530원에 대해서 수익을 받을 수 있다고 문자가 똭똭!!

애드센스와 다르게 5만원이상부터 수익을 받을 수 있는 애드핏!

 

 

 

근데 애드핏은 센스있게, 메일도 보내줍니다.

 

 

월별로 보면, 7월달에 3만원정도찍고 쭈욱 하락세네요ㅜ.ㅜ 제가 열심히 안했으니깐 그랬겠죠. 반성합니다.

 

 

처음 지급요청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번호 인증을 1회 해야한다고 하네요. 인증 고고.

 

주민등록번호 인증을 하니, 이제 지급요청하기가 나옵니다.

 

 

저는 전부 다 수익창출합니다.

지금 요청한 금액의 3.3%는 원천징수 빼간다고 합니다. 대략 58,532원이네요. 기대됩니다+_+

그리고 이번달에 신청했으니, 심사 후에 10월 20일에 입금된다고 하네요. 효효

근데 10월 20일이 일요일이니, 아마도 10월 18일에 입금되겠네요!

여러가지로 부족한 블로그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관심있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__)

 

 

+ Recent posts